2023-2024 가을-겨울 디올 레디-투-웨어 패션쇼가 선보인 파리지앵 아마존과의 만남
영화감독 베일리 월시 포트레이트
디올과 1950년대:우아함의 정수
바느질로 지어진 건축:특별한 노하우
매혹적인 이벤트와 흥미로운 예술적 대화 사이에서, 디올 하우스가 전하는 최신 뉴스를 만나보세요.
2023년 3월 30일, 디올은 2023 가을 디올 라인을 뭄바이에서 공개했다. 시간을 초월한그날의 강렬한 저녁 시간은 디올 하우스와 인도가 맺어온 한결같은 인연이 투영된 특별한 전시 시리즈와 함께 펼쳐졌다. 일상으로부터 탈출, 꿈결 같은 시간으로의 초대.
풍성한 일러스트로 가득 채워진 갈리마르(Gallimard) 출판사의 이번 신간을 통해, 패션저널리스트 로렌스 베나임(Laurence Benaïm)은 크리스챤 베라르와 크리스챤 디올의 깊고 진한 우정을 되돌아본다. 서로를 지지하고 서로에게 영감을 선사한 화가와 꾸뛰리에, 그리고 대체 불가능한 그들의 유대를 고스란히 담아낸 한 권의 서적. 글: 보리스 베르그만(Boris Bergmann)
밀라노 가구 박람회, 2023 살로네 델 모빌레를 계기로 디올 하우스와 필립 스탁은 ‘무슈디올 Monsieur Dior’ 암체어가 포함된, 시간을 초월한 우아함이 담긴 가구 컬렉션을 완성하는 콜라보레이션을 계속 이어나간다. 이 특별한 만남에 깃든 비밀과 탄생 과정을알아본다. 인터뷰: 마리 오드랑(Marie Audran)
크리스챤 디올이 쌓아온 예술과의 유대감에 경의를 표하며, 디올 하우스는 올해 처음으로 브루클린 뮤지엄(Brooklyn Museum)의 브루클린 아티스트 볼(Brooklyn Artists Ball)을 후원했다.
©마리옹 베랭(MARION BERRIN)
디올이 문학과의 특별한 만남, «디올 북 토트 클럽 Dior Book Tote Club»의 새로운챕터를 공개한다
플로우 모션
기념비적인 조각 작품과 몰입감 넘치는 설치 작품들로 잘 알려진 조아나 바스콘셀루스는 포르투갈에서 50여 명으로 이루어진 아뜰리에를 운영하고 있다. 그녀는 2023-2024 가을-겨울 디올 레디-투-웨어 패션쇼를 위하여 «발키리 미스 디올 Valkyrie Miss Dior»이라는 타이틀의 화려한 런웨이 무대를 디자인했다. 글: 마리 에피뇌일(Marie Épineuil)
킴 존스의 디올 패션쇼를 위한 시노그래피를 구상한 베일리 월시는 자신의 영화와 무대 연출을 통해 유기적인 것에 가까운 종합적인 경험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좋아한다. 감각적인 시선을 가진 이 영국 출신 영화감독이 걸어온 발자취를 되짚어 보는 시간. 글: 보리스 베르그만(Boris Bergmann)
세련되고 경쾌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내는 1950년대 스타일은 모두의 머릿속에 우아함의 매니페스토이자, 새로운 시대의 도약으로 남아 있다. 모든 것의 토대가 되어주는이 시대는 디올 스타일의 본질을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디올 하우스의 여러 아티스틱디렉터들에게 끊임없는 영감을 선사했다. 모더니티를 향한 역동적인 흐름 속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타일 탐구. 글: 루시 알렉상드르(Lucie Alexandre)
각 컬렉션이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의상의 역할에 대해 질문하는 새로운방식을 보여주고 있다면, 2023-2024 가을-겨울 디올 레디-투-웨어 라인은 지금껏 보지못한 새로운 텍스타일을 실험할 수 있는 장이 되어 주었다. 글: 마틸다 파니가다(Mathilda Panigada)
Welcome to theWORLD OF D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