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살리아(Rosalía): 디올의 뮤즈
2024-2025 가을-겨울 디올 레디-투-웨어 실루엣: 60년대의 매력
이미지로 그려낸 미스 디올
디올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레이디 디올 Lady Dior’ 백이 섬세한 블루 톤 레더로 완성된 스몰 사이즈 버전을 선보인다. ‘D-I-O-R’ 참으로 장식된 이 에센셜 아이템은 레터링 또는 디올 하우스 심벌로 제작된 배지를 이용해 개인 맞춤형 디자인이 가능한 스트랩과 함께 제공된다. 모든 방식의 대담함을 위한 초대.
마르크 보앙(Marc Bohan)이 1960년대에 첫선을 보였으며, 2024-2025 가을-겨울 디올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은은하고 우아한 액센트를 선사한 ‘미스 디올 Miss Dior’ 시그니처가 한 장의 실크 스카프 위에서 올오버 모티브로 펼쳐진다. 역사를 품은 스카프.
선언과도 같은 골드 레터링 시그니처로 매력을 더한 ‘미스 디올 Miss Dior’ 페이턴트 레더 펌프스는 60년대의 상징적인 실루엣을 차용한 디자인과 스퀘어 토로 차별화를 이룬다. 자유롭고 격정적인 젊음의 정신이 가득 깃든 이 슈즈는 원통형 힐,발목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우아한 스트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빛의 도시 파리에 대한 찬사를 담아, ‘디올쇼 5 꿀뢰르 Diorshow 5 Couleurs’ 아이 팔레트가 파리의 거리를 기념하는 네 가지의 익스클루시브 컬러로 구성된 새로운 에디션을 출시한다. 실버, 골드, 핑크, 블루 톤의 색조는 포부르 생토노레가(Rue du Faubourg-Saint-Honoré)에서 몽테뉴가 30번지까지, 감미로운 일탈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2024-2025 가을-겨울 디올 레디-투-웨어 패션쇼 실루엣에 담긴 장난기 넘치면서도 혁신적인 60년대 패션 정신을 감각적으로 구현한 ‘미스 디올 Miss Dior’ 로고가 페이턴트 레더 벨트 버클 위에서 섬세한 펀칭 디자인으로 재해석되어 허리 라인을 우아하게 강조한다. 눈부시게 빛나고 강인하며 언제나 자유로운 여성성을 표현한 유쾌한 팝 터치.
디테일의 예술에 바치는 시적인 찬사, 이번 시즌 ‘디올 트라이벌 디-페피트 Dior Tribales D-Pépite’ 귀걸이는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디자인한 룩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버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매혹적인 양면 효과가 돋보이는 이 제품은 빼놓을 수 없는 ‘Christian Dior Paris’ 시그니처가 새겨져 있으며, 수작업으로 폴리싱 처리되어 한없이 고급스러운 빈티지 효과를 선사한다.
경이로운 하이브리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패션 스테이트먼트, ‘VeryDior M1U’는 선글라스 또는 헤어밴드로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2024-2025 가을-겨울 디올 레디-투-웨어 라인을 관통한 ‘창의적인 변화’라는 테마를 이어간다. 이 ‘투인원’ 아이템에서 핵심 포인트가 되어주는 ‘CD’ 로고는 세련된 까나쥬 라인과 결합되어 현대적 감성이 한껏 느껴지는 눈매를 선사한다.
디올 사이언스의 전문성이 고스란히 집약된 ‘로드비 르 세레모니얼 L’Or de Vie Le Cérémonial’ 빈티지 2023 에디션은 유서 깊은 이켐 농장에서 수확한 포도나무 수액과 진귀한 발효 성분의 놀라운 시너지 작용이 돋보이는 특별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를 선보인다. 세 단계로 이루어진 리추얼을 한 달간 사용하면 피부 항산화 효과를 부여하고 피부를 보호해 줌으로써, 한층 더 화사한 광채로 빛나는 얼굴로 가꾸어 준다. 환상적인 코프레에 담겨 탁월한 효과를 선사하는 이 경이로운 스킨케어는 그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유니크한 경험과 놀랍도록 건강한 젊음의 에너지를 약속한다.
Welcome to theWORLD OF DIOR